항공업계 고객 유치 위해 각종 프로모션·이벤트
에어서울 9월 한 달 동안 매주 제주 노선 타임 세일 터키항공은 9월 8일까지 스크래치 복권 제공 이벤트 필리핀항공 클락 신규 취항 기념해 왕복 항공권 특가
에어서울, 터키항공, 필리핀항공 등 항공업계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먼저 에어서울이 국내선 첫 취항을 맞아, 오늘부터 9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김포~제주 노선의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전 10시부터 단 한 시간 동안만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김포~제주 노선 ‘타임 세일’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항공권 가격은 유류세 및 공항세를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 17,900원부터이며 탑승 기간은 10월 27일부터 2020년 3월 28일까지다.
에어서울은 일본 노선을 줄이는 대신, 10월 27일부터 김포~제주 노선에 첫 취항하며 국내선에 신규 진입한다.
터키항공은 오는 9월 5일부터 9월 8일까지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일부 터키항공 패키지 상품 또는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은 고급 와인과 터키항공 보스턴 백 등으로, 상품 구매 후 박람회장 내부의 터키항공 부스에서 예약증을 제시하면 이벤트 복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패키지 상품은 동계 사이프러스 패키지 상품과 터키 비즈니스 패키지 상품이며, 터키항공 비즈니스 항공권 예약과 구매 시에도 이벤트 복권 수령이 가능하다.
2019 모두투어 박람회 내 터키항공 부스는 코엑스 A홀 유럽관 F06번에 위치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필리핀 항공은 11월 24일부터 실시되는 인천-클락 오전편 증편을 기념해 왕복 19만원 특가를 출시했다.
이벤트 가격은 가격은 유류세와 공항세 등을 모두 포함해 인천-클락 왕복 총액 19만3300원부터이며, 이는 무료수하물 25kg, 기내식과 기내 Wifi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온필 카카오 플러스 친구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예약 가능하다. 발권기간은 10월 13일까지이며, 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 직영여행사 온필에서 예약할 수 있다.
필리핀 항공은 이번 클락 오전편 신규 취항으로 오전편 주 7일과 클락 저녁편 주 4회 운항해 총 주 11회로, 필리핀항공은 클락 노선 최다 운항 스케줄을 보유하게 됐다.
또한 클락 오전편으로 코론, 시아르가오, 엘니도, 보라카이 등 인기 여행지로의 당일 연결이 가능해지고, 서핑으로 유명한 라유니온 지역 여행이 보다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