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용답 서비스센터 ‘토요일’ 전일 운영 및 차별화된 프로모션
서비스 이용시간 확대, 여유로운 차량 관리 가능해 입고 당일 출고까지 완료하는 패스트 트랙 시스템 벤츠 상용차 공식 포항 서비스센터 확장이전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성동구 용답 서비스센터에 토요일 전일 운영과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시행,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용답 서비스센터는 지난 2월부터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일 운영에 나섰다. 평일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주말 중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아울러 패스트트랙 시스템을 구축해 서비스를 예약한 다음 날에도 정비할 수 있으며, 정기 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는 방문한 당일 출고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예기치 않은 사고가 발생하여 고장 시, 365일 24시간중 용답 서비스센터에 언제라도 입고할 수 있는 등 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용답 서비스센터는 AMG 전용 워크베이와 AMG 전담 서비스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성자동차의 자사 고객 클럽인 ‘AMG Playground’고객인 경우에는 Mercedes-AMG 휠 20% 할인, 타이어 4본 교체 시 모델카 증정, 사고 수리 시 무상 견인 및 엔진오일, 오일필터 무상 교체 등 다양한 AMG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혜택을 올해 연말까지 상시 제공한다.
한편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경북 지역 대표 물류·산업 중심지인 포항시 남구 철강산업단지에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포항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대형 서비스센터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확장 이전한 서비스센터는 경부고속도로 남포항 IC와 31번 국도 대각 IC 인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더욱 향상됐다. 더불어 기존 8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중형 서비스센터에서 약 3812평, 지상 2층 규모로 총 12개의 첨단 워크베이를 갖춘 대형 서비스센터로 확장됐다.
이로써 첨단 장비를 갖춘 대규모 정비 시설과 함께 기존 보다 3배 이상 넓은 공간으로 여유로운 차량 동선 확보 및 동시 수용 가능 정비 능력을 연간 2500~3000대로 대폭 늘렸다.
총 12개의 첨단 워크베이에는 일반 정비를 위한 8개의 워크베이 외에도 사고차 수리 전용 워크베이 3개, 최신 도장 부스로 설비를 향상시킨 1개의 도장 전용 워크베이를 설치해 고객들은 일반 정비는 물론 사고 수리까지 신속하고 편리한 정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 대기실에는 현장 CCTV 모니터가 설치돼 고객이 자신이 차량이 수리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종 편의 시설과 고객 식당도 마련돼 장시간 운행을 하는 상용차 고객들이 수리가 이루어지는 동안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배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