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QM6 퀘스트에 고객 아이디어...테슬라 신규 스토어
아이패드 프로(1명), 에어팟 맥스(3명) 증정해 테슬라, 서울 신사동 스토어 고객과 접점 확대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 QM6 퀘스트를 주제로 다음달 11일까지 고객 아이디어 응모 캠페인을 한다.
‘how to use THE NEW QM6 QUEST(하우 투 유즈 더 뉴 QM6 퀘스트)’로 명명된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QM6 퀘스트만의 넓은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응모 받는 형태로 진행된다.
QM6 퀘스트 활용에 대한 고객 아이디어 응모는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응모된 아이디어는 참신함, 재미 요소, 실현 가능성 등 각 항목별 평가를 통해 순위가 집계되며, 1등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프로(1명), 2등은 에어팟 맥스(3명)가 증정된다. 또한 응모 고객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가 참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응모 결과는 5월 31일 고객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QM6 퀘스트 활용 사례를 제안하는 콘텐츠 제작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QM6 퀘스트는 The New QM6 출시와 함께 QM6 라인업에 새로 추가된 신개념 중형 SUV다.
QM6 퀘스트는 운전석 뒤쪽의 실내 공간이 길이 1,423~1,760mm, 너비 1,261~1,321mm, 높이 723~859mm에 1,413L로 여유롭고 최대 적재량도 300kg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일상 및 비즈니스 목적은 물론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레저 차량으로도 전천후로 이용할 수 있다.
또 QM6 퀘스트는 The New QM6와 동일한 외관 디자인에 QM6만의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 성능도 그대로 이어 받았다. 3세대 LPI 방식의 엔진을 적용해 편안하고 조용한 주행 감각을 선사하며, LPG 도넛 탱크를 받치고 있는 특허 받은 마운팅 시스템은 높은 내구성과 안전성, 뛰어난 진동∙소음 억제능력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테슬라 코리아(Tesla Korea)가 17일 강남구 신사동에 신규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신사점은 209㎡(약 63평) 규모로, 신사스퀘어 1층에 자리를 잡았다. 강남 대표 상권 중 하나인 신사역 상권과 가로수길 상권의 중심에 위치하여 소비자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신사스토어에는 지난 3월 한국에 첫 출시된 Model S Plaid 및 Model X Plaid는 물론, Model Y가 전시되어 있어 다양한 라인업을 즐길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신사 스토어에서 Model 3 또는 Model Y를 시승한 내방객에겐 한정 수량으로 테슬라 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슬라 코리아는 전기차 선두 기업이라는 입지를 강화하고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신사 스토어를 시작으로 국내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세계 최대 충전 네트워크를 보유한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국내에서도 공격적으로 수퍼차저 스테이션을 늘려가고 있으며, 연내 최대 3개의 서비스 센터 추가 확충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2023년 4월 기준 테슬라 코리아는 전국적으로 총 132곳의 수퍼차저 스테이션, 7개의 스토어, 1개의 사고수리 센터, 9개의 서비스 센터, 19개의 공인 바디샵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