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 ‘모두의충전’과 제휴...하이퍼 SUV 엘레트라 고객 시승행사
‘모두의충전’ 통해 상담후 구매시 모두페이 10만포인트 선착순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도산대로 플래그십 전시장서 시승
GS글로벌이 BYD 1톤 전기트럭 T4K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충전 편의를 위해 ‘모두의충전’과 제휴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한다. 이번 제휴로 GS글로벌과 모두의충전은 전기차 충전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사업 전반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GS글로벌은 이번 제휴를 통해 BYD 1톤 전기트럭 T4K의 판매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모두의충전은 누적 앱 다운로드 수 61만 이상, MAU(월간활성 사용자수) 15만 이상의 국내 최다 제휴 충전 사업자를 보유한 전기차 충전 인프라 통합 플랫폼으로, 자체 충전 결제 솔루션 ‘모두페이’를 통해 충전기마다 사업자가 다른 회원카드를 통합해 편리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충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전기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편의성도 확대시켜 나갈 예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모두의충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T4K 구매 상담 신청 페이지가 개설된다. 프로모션 페이지는 메인 화면 하단 홈팝업 또는 화면 하단 ‘모두핫플’의 ‘혜택’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모두의충전 회원 대상으로 충전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두의충전의 T4K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 상담을 신청한 후 최종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모두페이 10만 포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모두페이 포인트는 출고일 기준으로 제공되며, 유효 기간은 등록일로부터 1년이다.
GS글로벌은 전기트럭 구매 장벽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고려해 상대적으로 높은 연령대의 고객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모두의충전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마련됐다.
한편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에서 하이퍼 SUV 엘레트라의 고객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에는 지난 76년 간 로터스가 다져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된 엘레트라가 고객들을 맞이한다. 프로 드라이버 출신인 고다을 인스트럭터를 비롯한 전문성 있는 인원들을 통해 제품에 대한 상세한 PT는 물론, 동승 시승과 개별 상담을 통해 최상의 구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코스는 주중 및 주말 교통량을 감안해 성수대교 및 영동대교 코스로 진행되며, 도심 내 안전함은 물론 확실한 주행 질감 및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블라썸 그레이 및 갤러웨이 그린 등 지금까지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다양하고 특색 있는 외장 컬러를 국내 최초로 전시장 밖에서 생생히 느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 날씨에 진행되는 이번 고객 시승행사를 통해 로터스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 하이퍼 SUV 엘레트라의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와 안락한 승차감, 넉넉한 거주 및 적재공간, 최고급 소재까지 모두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특히 서울 도심에서 진행되는 만큼, 엘레트라의 놀랍도록 빠른 충전속도 및 주행 안전성, 운전 편의성까지 고객님들께서 두루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