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8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 타이어 구매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늘어나는 야외 활동 수요에 발맞춰 고객들의 차량 운행에 도움을 주고자 ‘사고 수리 지원 프로모션’을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서비스센터를 통해 사고 수리를 받은 고객을 위해 사고 수리 금액대별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마스터 패키지’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교환일로부터 2년간 일반수리 부품에 대한 품질 보증도 지원한다. 엔진오일 부품 최대 50%, 일반수리 부품 최대 20%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5월 말까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인증 중고차 캠페인’도 실시한다.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증 중고차 전시장 방문 및 상담 진행 시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레블 백’을 증정하고, 상담 후 차량을 구매하면 ‘메르세데스-벤츠 300 SL 빈티지 컴팩트 우산’을 제공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차량 관리를 돕고, 더클래스 효성의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2003년 10월 설립돼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18일까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등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해피 패밀리 데이(Happy Family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한국타이어는 행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상품군인 ‘벤투스(Ventus)’ 및 ‘아이온(iON)’ 브랜드 전 제품과 ‘다이나프로 HPX(Dynapro HPX)’ 중 동일 상품 4개 구매 시 콜맨 캠핑용품 5종 중 1종을 선택해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달되는 구글폼 신청서를 제출하면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탠다드 타이어 제품군인 ‘키너지(Kinergy)’ 브랜드 전 제품, ‘다이나프로 HL3(Dynapro HL3)’ 중 동일 상품 4개 구매 시에는 이마트, GS칼텍스에서 사용 가능한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구매 행사와 함께 캠핑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국타이어와 함께한 캠핑 후기를 SNS 채널(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등)에 사진 및 해시태그와 함께 남긴 후, 구글폼을 통해 SNS 게시물 URL을 제출하면 참여 가능하다. 구글폼 참여 주소는 프로모션 타이어 4개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 알림톡으로 제공되며, 다음달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우수 후기로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텐트 제품인 ‘콜맨 4S 와이드 2룸 코쿤 Ⅲ’를 증정한다. 2등 3명에게는 80만 원 상당 ‘웨더마스터 스퀘어 타프’, 3등 10명에게는 10만 원 상당 제품 ‘버터플라이 사이드 테이블’을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