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전국 부품 납입 우수 협력사와 물류 포장사 등 250개 협력사에게 제철 과일임에도 폭우로 귀해진 수박 7,000통을 선물했다.
2003년부터 계절 과일 구입과 선물로 전국 지역 농가 수익 보전을 도모하고 있는 현대모비스는 21년 동안 협력사에 전달한 과일 양은 누적 14만여 통으로 금액도 20억 원이 넘는다고 한다.
국내 부품 협력사 1,300여 곳은 차량 수리 및 교체에 사용되는 현대모비스 A/S부품을 적시 적소에서 빠른 배송을 책임지고 있는 필수 파트너임을 강조했다. 현대모비스는 국내외에서 운행 중인 현대·기아차 190여 차종에 대한 신속 정비를 위해 260만여 품목의 비축과 전국 대리점 배송을 책임지고 있다.
A/S부품 수요발생시 전국 단위 신속대응 감사
협력사와 파트너십 필수, 상생 협력 지속 선물
물류포장사 등 250개 협력사 수박7,000통전달
국내 부품협력사 1,300여 곳 190여 차종 전담
260만여 품목비축 차질없는 A/S부품 생산·공급
자동차부품 전문기업 현대모비스 정비소에서 필요부품 보다 신속공급하는 협력사에 제철 수박 선물
자동차 부품 개발을 비롯한 현대·기아차 A/S부품 공급을 책임지고 있는 부품전문기업 현대모비스가 일선에서 신속 정확한 부품 공급에 힘써 온 우수 협력사에게 수박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현대모비스는 전국 부품 납입 우수 협력사와 물류 포장사 등 250개 협력사에게 제철 과일임에도 폭우로 귀해진 수박 7,000통을 올해도 선물했다.
2003년부터 계절 과일 구입과 선물로 전국 지역 농가 수익 보전을 도모하고 있는 현대모비스는 21년 동안 협력사에 전달한 과일 양은 누적 14만여 통으로 금액도 20억 원이 넘는다고 한다.
국내 부품 협력사 1,300여 곳은 차량 수리 및 교체에 사용되는 현대모비스 A/S부품을 적시 적소에서 빠른 배송을 책임지고 있는 필수 파트너임을 강조한 현대모비스는 고객의 A/S부품 수요 발생시 일선에서 신속하고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협력사와의 지속적인 신뢰 관계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현대모비스는 국내외에서 운행 중인 현대·기아차 190여 차종에 대한 신속 정비를 위해 260만여 품목의 비축과 전국 대리점 배송을 책임지고 있다.
원활한 대응을 위해 주요 권역별로 대단위 인프라와 빅데이터 기반 수요 예측 체계 등의 활용으로 최적의 부품 공급 네트워크를 구축한 현대모비스 구매담당 이선우 전무는 “고객이 필요한 장소와 시간에 A/S부품을 보다 신속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협력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속 가능한 상생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