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국제선 최대 10% 할인 쿠폰 등
진에어가 31일까지 푸껫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진에어는 3월에서 6월 사이에 출발하는 인천~푸껫 노선을 대상으로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진에어페이를 이용해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고,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가입을 한 고객에게는 모든 결제 수단에서 사용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또한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 2만원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한 뒤, 해당 부가서비스의 결제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이번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푸껫은 태국 남부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고급 리조트, 해양 스포츠 등 즐길거리가 풍부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주요 관광 명소로는 빠똥 해변, 까따 해변 등이 있으며 푸껫 인근에는 ‘제임스본드 섬’으로 유명한 팡아만, 피피섬, 라차섬 등이 있다.
진에어는 현재 인천~푸껫 노선을 출발일 기준으로 수∙목∙토∙일 주 4회 일정으로 운영 중이다. 출발편(LJ005)은 현지 시각 기준으로 인천에서 오후 5시 45분에 출발해 같은날 오후 10시 20분에 도착하고, 복편(LJ006)은 푸껫에서 오후 11시 30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전 7시 15분에 한국에 도착한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2024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2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김포발 국제선 노선(동남아,홍콩,대만,인도 노선 제외) 항공권을 구매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항공권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국내선 전 노선에 적용할 수 있는 1,5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특히 올해 추석 연휴(9/14~22)는 연차 활용시 최대 9일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이밖에도 현충일(6/6~6/9 총 4일) 부터 근로자의날/어린이날(5/1~5/6 총 6일) 등 다양하게 있어 일본/동남아 여행부터 미주/유럽 여행까지 계획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노선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매직보딩패스 in 하와이’ 이벤트를 통해 3월 출발 하와이(호놀룰루)행 항공편 예매시 왕복 7만원 할인을 20일까지 제공하고,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을 제시 후 오아후 섬 일주 투어, 터틀 스노쿨링, 헬기투어 등 제휴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필리핀 노선 프로모션’을 통해 31일까지 마닐라/세부/클락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탑승기간은 7월 20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