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이사장 이명환, 이하 “유통지원센터”)는 한국전력기술㈜(사장 김성암, 이하 “한전기술”)과 5월 23일 경북 김천에 소재한 한전기술 본사에서 한전기술의 ESG 실천을 확대와 순환 경제 사회 전환을 위한 국가적인 노력에 동참하는 ESG 실천 및 자원순환 협력체계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한국전력기술㈜
자원순환 협력체계 구축위한 업무협약체결
ESG 경영실천 의지고무 순환경제사회 전환
문화 조성을 선도해 나가는 협력 업무협약
순환 경제관련 사회적 책무 이행 적극 지원
한전기술의 ESG 실천을 확대와 순환 경제 사회 전환 위한 국가적 노력 동참 협약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이하 유통지원센터)는 한국전력기술㈜(이하 한전기술)과 5월 23일 경북 김천에 소재한 한전기술 본사에서 ESG 실천 및 자원순환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한전기술 김선관 부사장과 유통지원센터 이명환 이사장 등은 한전기술의 ESG 실천을 확대와 순환 경제 사회 전환을 위한 국가적인 노력에 동참하기로 뜻을 모았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전기술 임직원의 자원순환 캠페인을 비롯한 한전기술의 녹색제품(재활용제품) 구매 확대 등 한전기술 사업영역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자원순환 실천 과제를 발굴하여 추진할 예정이다.
이명환 유통지원센터 이사장은 “한전기술이 힘쓰고 있는 신재생에너지 확대와 유통지원센터의 목표인 순환 경제는 모두 지속 가능한 사회라는 하나의 큰 목표로 귀결되는 만큼, 두 가지 목표를 함께 이뤄나가는 실천 사례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교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