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입장권 10%, 유럽 공항 라운지 20% 할인
에어서울이 자사 온라인숍 ‘민트몰’의 첫 번째 ‘메가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메가세일은 민트몰에서 판매되는 에어서울 마스코트 ‘서우리’와 라인프렌즈 제휴 굿즈 등 에어서울만의 다양한 로고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80% 할인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고객들로부터 가장 인기가 높은 대표 상품인 ‘에어서울 모형비행기(1:100)’를 정가 대비 20% 할인된 57,600원에 판매하며, 에어서울 탑승을 추억하기에 제격인 라인프렌즈 제휴 스티커는 정가 대비 무려 80% 할인 판매한다.
보홀, 나트랑 등 동남아 휴양지 여행의 필수템, ‘서우리’ 지비츠도 정가 대비 50% 할인해 5,000원에 판매하기로 했다.
가이드 북이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정보들이 가득 담긴 ‘요나고 포켓지도’와 ‘다카마쓰 포켓지도’, 가을 나들이 필수품 ‘피크닉 매트’등도 준비돼 있다.
메가세일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판매상품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민트몰 홈페이지(www.mintm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이 여행 예약 플랫폼 인터파크 투어와 손잡고 영국 프리미어리그 직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9일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바르셀로나, 로마,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고, 이달 13일부터 올해 12월 31일 기간 동안 유럽으로 출발하는 고객 대상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 영국 프리미어리그(토트넘 홋스퍼FC, 맨체스터 시티FC, 리버풀FC, 아스널FC 등) 입장권 10% 할인(최대 5만원) ▲ 유럽 공항 라운지 20% 할인(최대 2만원) ▲ 유럽지역 숙소 10만원 이상 결제시 일괄 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PC/모바일)에서 유럽 노선 항공권 결제 후, 구매 완료 페이지 또는 예약 상세 조회 페이지 내 'EPL 직관 혜택' 배너 링크로 접속해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