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SK는 한가위 고객감사 프로모션, 르노코리아 혜택에 추가
후지필름X그린카, 인스탁스, 포토북, 사진 인화 할인권 제공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자동차 업계에서 풍성한 한가위 프로모션이 펼쳐지고 있다.
먼저 쉐보레(Chevrolet)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를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동시에 역대급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 ‘슈퍼 BIG 페스티벌’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1대, 백화점 상품권 1천만 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 7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진행되며, 전시장 방문 이벤트와 시승•출고 이벤트로 구성된다.
아울러 쉐보레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통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간편한 응모를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 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둘러본 후 카매니저가 제공하는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 원(2명), LG 스탠바이미 GO(10명)를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전시장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전시장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시승하고,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천만 원(1명), GS 칼텍스 주유권 100만원(5명), 스타벅스 이용권 5만원(20명)을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웨건, 바스켓, 매트, 랜턴으로 구성된 쉐보레 캠핑 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의 공식 금융파트너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Mobilize Financial Service Korea, 이하 MFSK)는 사업 20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한가위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말까지 운영되는 이번 MFSK 프로모션의 가장 주목할 혜택은 신규 고객 대상 '신차교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차량 할부 실행일로부터 1년 내에 차량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한 경우, 동일 차종 동일 모델 신차로 무상 교환을 제공한다.
또한 MFSK는 기존 르노코리아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기존 고객을 위한 '재구매 프로모션’으로 르노자동차 XM3, SM6, QM6 제품 구매에 최대 0.9%의 금리 인하와 30만원의 현금 캐시백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9월, 2024년형 QM6에 대해 최대 39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QM6 LPG 모델의 경우, 최대 170만원 차량가격 인하와 더불어 전시장 프로모션 대상 차량 대상 120만원, 그리고 재구매 혜택 최대 100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그린카는 길어진 추석 연휴를 맞아 쇼핑, 여행 및 야외 활동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선보인다.
첫번째로, 후지필름과의 업무협약을 맺고 그린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린카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달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12(5명)를 비롯해 클래식 포토북(20명), 그린카 4시간 이용권(10명)과 사진 인화 할인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비 온 뒤 일교차로 인해 가을 스타일이 필요한 그린카 고객이라면 하이버에서 제공하는 최대 50% 제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늘 30일까지 제공되며, 금액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뜨겁게 지난 여름을 보낸 나를 위한 플렉스가 필요하다면 캐치패션에서 제공하는 320만원 상당의 톰브라운 가디건 경품 이벤트를 추천한다. 그린카 회원이라면 오늘부터 다음달 9일까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 밖에도 그린카는 ‘KT 달달 혜택’을 통해 그린카에 신규 가입한 KT 회원을 대상으로 55% 할인 혜택을 준다.